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 강원·충북 독거어르신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

기사승인 2021.11.26  21:11:23

공유

공유하기

닫기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default_news_ad2

- 태백산채냉면영농조합에서 불고기 1,200인분 후원받아 강원도, 충북지역 독거어르신에 전달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는 불고기 1,200인분을 강원·충북 요양원에 전달하였다. (사진출처 :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 (이사장 도웅스님, 천태종 사회부장)는 11월 25일 강원도 태백시에 소재하고 있는 태백산채냉면영농조합에게서 직화석쇠 불고기 1,200인분을 전달받아 강원과 충북지역 독거어르신들에게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전달했다.

태백산채냉면영농조합 곽동연 대표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경기침체로 고통이 커져가고 있고 특히 "독거어르신들의 건강에 도움이 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을 했다고 하면서 지속적으로 후원을 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태백산채냉면영농조합은 해발 600m 청정고원 태백에 위치한 업체로서 산채 및 산채가공식품, 냉면을 재배부터 생산, 가공, 유통까지 전문으로 "웰빙 농민기업" 이다.

이날 전달받은 냉동 불고기는 강원도, 충북 지역의 노인요양원에 거주하는 독거어르신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바로 생활시설과 이용시설등에 바로 전달했다.

나누기하나되기는 또한 텀블러 유통 전문업체 오운 (대표 김한빛) 에서 고려인과 북한이탈주민 청소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수 있도록 150만원 상당의 텀블러를 후원받았다.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는 태백영농조합으로부터 불고기 1,200인분을 후원받았다. (사진출처 :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는 텀블러 유통 전문업체 오운으로부터 템블러를 전달받았다. (사진출처 :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_불교포커스 budgate@hanmail.net

<이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커스TV 전체보기

1 2 3 4
item37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