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BTN불교TV, 제2회 스님 스마트폰 사진 공모전

기사승인 2020.11.20  21:21:40

공유

공유하기

닫기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default_news_ad2

- 스님들 눈에 비친 전통 산사와 스님들의 일상, 포교 등 주제로 사진 공모
스마트폰에 담긴 불교 사진이면 무엇이든 OK, 오는 12월 31일까지 접수

BTN불교TV(대표이사 구본일)는 스님들을 대상으로 '제2회 스님 스마트폰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는 지난 1회 공모전에서 200건 이상의 스님들이 공모에 참여하는 뜨거운 관심이 모임에 따라 1년에 두차례로 공모전을 확대하기로 한 방침에 따른 것이다.

스님들만 참가할 수 있는 '스마트 폰 사진 공모전'은 코로나19 전국적 확산으로 인해 위축된 불교계의 분위기를 환기하고 아름다운 사찰과 스님들의 일상생활을 사진을 통해 아름다운 불교문화를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스마트폰 사진 공모전을 기획한 BTN불교TV 뉴미디어국은 '어느 해보다 아름다운 가을 산사의 모습을 담아 자칫 가라앉을 수 있는 불교계에 신선한 바람이 불었으면 한다'며 '스님들께서 사찰에서 생활하시는 모습이나 도반이나 은사스님과의 인연 사진, 산사의 아름다움이 담긴 사진이면 모두 환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진전은 1회 사진전에서 보여진 스님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어가 스님들께서 촬영한 불교의 일상을 기록으로 남길 예정이다.

BTN불교TV는 모집분야를 사진과 동영상 분야로 나누어  BTN회장상, BTN사장상, 금상, 은상, 동상, 가작, 입선작을 시상할 예정이다. 

응모마감은 오는 12월 31일(목)까지이며 당선작은 2021년 1월 말에 발표힐 예정이다. 응모는 BTN홈페이지 (www.btn.co.kr) 및 BTN앱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BTN불교TV 제2회 스님 스마트폰 사진 공모전 안내포스터 (사진출처 : BTN불교TV)

BTN불교TV_불교포커스 budgate@hanmail.net

<이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커스TV 전체보기

1 2 3 4
item37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