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BBS 불교방송, 개국 30주년·만공회 5주년 기념 온라인 콘서트

기사승인 2020.11.17  11:46:56

공유

공유하기

닫기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default_news_ad2

- 온택트 콘서트 '소중한 인연, 우리는 도반' 개최
11월 25일 (수) 오후 3시 TV - 라디오- 유튜브 동시 생중계

BBS 불교방송(사장 : 이선재)은 25일 오후 3시 불교방송의 10만 후원 공덕주 모임인 만공회 출범 5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온라인 콘서트 '소중한 인연, 우리는 도반'을  TV,라디오,유튜브채널에서 동시에 생중계한다. 

BBS는 매년 만공회 공덕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콘서트를 준비해 왔는데 이번에는 코로나 방역위해 온택트 콘서트로 BBS TV, 라디오, 유튜브 등에 동시 생중계 한다.

이날 콘서트에서는 이선재 BBS 불교방송 사장과 BBS 인기 진행자인 마가 스님, 월호 스님, 성진 스님, 자용 스님, 주병선, 김흥국과 초대 손님 탤런트 전원주, 국악인 오정해, 가수 설하윤 등이 출연해 만공회 자비 보살행의 가피담 소개와 축하 공연을 펼치며 시·청취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현재 불교방송을 후원하는 공덕주의 모임인 BBS 만공회는 2015년 12월 16일 출범이래 8만 명을 넘어섰으며, BBS는 만공회 공덕으로 올 한해 불교상담개발원, 불광미디어, 동국대일산병원 등 교계 관련 기관과 업무협약을 맺고 방송포교의 역량을 강화했으며 서귀포중계소 개국, 본사 라디오 송신기 및 안테나 교체, 유튜브 신규채널 개설 등 방송망 확충과 함께 고품질의 불교 콘텐츠를 제작으로 대원상 대상과 불교언론문화상 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의 다양한 성과를 이뤄냈다.

 '소중한 인연, 우리는 도반'은 11월 25일 수요일 오후 3시 BBS 불교방송 TV와 라디오, 유튜브를 통해 동시 생중계하며, BBS 라디오에서는 11월 23일 월요일부터 행사 당일 25일까지 매일 4시간씩 만공회 특집 방송으로 청취자를 찾아간다. 콘서트 및 만공회 문의는 1855-3000.

BBS 불교방송 개국 30주년 ·만공회5주년 '소중한 인연 우리는 도반' 소개이미지 (사진출처 : BBS 불교방송)

 

BBS 불교방송_불교포커스 budgate@hanmail.net

<이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커스TV 전체보기

1 2 3 4
item37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