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나눔의집 정상화 촉구 기자회견 열린다

기사승인 2020.06.22  16:08:28

공유

공유하기

닫기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default_news_ad2

- 6월 24일(수) 오전 11시 서울 장충동 우리함께빌딩 기룬에서

불교시민사회 단체들로 구성한 "나눔의집 정상화 촉구 불자모임 추진위" (이하 추진위)는 6월 24일(수) 오전 11시 서울 장충동 우리함께빌딩 기룬에서 나눔의집 정상화 촉구 기자회견을 연다.

추진위는 "현재 나눔의집에 대한 국민적 공분이 가시지 않은데도 실질적 권한을 가진 이사진들은 사과와 참회는커녕 오히려 공익제보자들의 의견을 묵살하고 갈등을 조장하며 설립목적에 맞는 정상적인 운영과는 다른 방향으로 가고 있다. "고 밝히고, "이에 불교시민사회는 추진위를 구성하여 나눔의집 파행운영을 걱정하는 사람들과 함께 정상화를 촉구하기 위한 기자회견을 열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기자회견 후에는 법인 감독기관인 경기도를 방문하여 이재명 지사에게 나눔의집 정상화를 촉구하는 건의서를 전달할 예정이다.

나눔의집 정상화 촉구 불자모임 추진위는 공동대표로 참여불교재가연대 박광서 상임대표, 민불동지모임 서동석 대표, 정의평화불교연대 이희선 공동대표, 대불련동문행동 현병근 상임대표, 바른불교재가모임 임지연 상임대표, 불력회 박종린 지도법사, 단지불회 정경호 대표, 성평등불교연대 백경임, 김외숙, 김영란, 옥복연 대표, 한국불교언론인협회 김영국 대표, 원효불교문화재단 홍무흠 상임이사, 운판 김경호 대표, 한국불자회의 추진위 김희영, 허태곤, 홍종표 공동대표, 합천평화의집 이남재 원장, 평화통일불교연대 이지범 운영위원장, 교단자정센터 손상훈 원장, 호남지역불자연대 김상수 준비위원장 등이 있다.

나눔의집 정상화 촉구 불자모임 추진위_불교포커스 budgate@hanmail.net

<이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커스TV 전체보기

1 2 3 4
item37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