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주)썬로이, 진각복지재단 산하 복지시설 후원물품 릴레이 지원

기사승인 2020.03.19  11:56:34

공유

공유하기

닫기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default_news_ad2
(주)썬로이는 시가 약 1억8천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진각복지재단 내 복지시설에 전달하였다. (사진출처 : 진각복지재단)

(주)썬로이(SUNROI, 대표이사 최성돈)는 3월 18일(수), 코로나-19로 지역사회의 관심으로부터 더욱 소원해진 소외계층과 이들과 함께 힘겨운 노력을 이어가고 있는 사회복지종사자들을 위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시가 약 1억 8천여만원 상당(총 4,645개)의 자사의 다양한 인기 판매상품(보습, 피부재생 등 기능성 화장품 12종)을 대한불교 진각종 산하 ‘진각복지재단 내 복지시설’에 전달하였다.
 
 지난 2019년 12월에 이어 또다시 후원품을 지원한 (주)썬로이 최성돈 대표이사는 작년 후원품 지원 후 사회적 나눔이 왜 중요한지, 그리고 그 나눔을 통해 얻는 가치와 즐거움이 받는 기쁨보다 크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며 지속적인 상호교류를 통한 협력의 약속을 지킬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하고 하였다. 금번에 지원되는 후원품은 아이들과 어르신들을 위한 저자극 제품과 탈모예방, 거칠어진 피부의 재생과 보습을 돕는 고가의 기능성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어 평상 시 값비싼 가격 때문에 쉽게 구매할 수 없었던 이웃들, 그리고 이들과 함께하는 사회복지종사자들에게 좋은 응원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진각복지재단 대표이사 원혜정사는 “사회적으로 어려운 시점에 소외계층을 위한 물품지원은 그들과 우리사회 모두를 응원하는 따뜻한 선물이 될 것 ”이라고 이야기하며, 지역사회 나눔을 위한 후원물품을 지속적으로 지원해준 그 의의와 결정에 감사를 전하며 필요한 이웃들에게 꼭 전달되어질 수 있도록 약속하였다. 
 
 또한 관계자들은 후원물품 전달 이후 대한불교 진각종 통리원을 이어서 방문하여 회성 통리원장과의 만남을 이어갔으며,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다시 한 번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해 준 (주)썬로이 최성돈 대표이사에게 종단과 복지재단을 대표하여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이번 후원물품은 진각복지재단 산하 지역사회 복지기관 중 장애인시설(대전장애인보호작업장), 지역사회복지관(울산화정종합사회복지관, 부산낙동종합사회복지관), 노인복지시설(진각노인요양센터, 석관실버복지센터), 한부모시설(미혼모자보호시설-달빛둥지, 부자가정보호시설-선재누리) 등 지역사회 복지시설 총 7곳에 시설 특성과 후원품의 기능을 확인하여 맞춤형으로 지원될 예정이며, 이들 시설에는 시설 내 소외계층의 복지향상을 위한 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진각복지재단_불교포커스 budgate@hanmail.net

<이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커스TV 전체보기

1 2 3 4
item37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